본문 바로가기
흥청망청살기/사용후기

고장나지 않는 LED 벽걸이 시계 추천 내돈내산 후기

by 깡Marketer 2021. 2. 27.
728x90
반응형

고장 나지 않는 LED 벽걸이 시계 추천 내 돈 내산 후기

LED 시계 하나 사려고 한 1년을 본것 같아요 😅

물건 살때 언젠간 구매해야지~

하고 후기만 찾아보는 경우 있잖아요 

 

전 LED 벽걸이 시계가 그랬습니다!

 

벽걸이용 시계가 필요했는데 

원룸이라 너무 밝으면 잠을 못 잘 것 같았거든요

가끔 너무 저렴한 제품이나 불량품 사면

이 빠진것 마냥 한쪽 불빛이 안 나오던가.. 

 

이런 걸 굉장히 싫어해서 

튼튼하고 실용적인걸 구매하려고 1년동안

후기만 봤죠.. ㅎㅎ

LED벽걸이01

근래 마음에 든 제품을 발견하고 

구매한 지 꽤 된 지금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깁니다.

제가 구매한 상품은

 

칼딘 시그니처 3D 삼성 LED 무선 리모컨입니다.

LED벽걸이02

깔끔하게 포장돼서 오더라고요

삼성 LED 무선 리모컨이라고 써져 있어서 

좀 더 신뢰가 갔다는.. 😅

LED벽걸이03

공동구매도 가능하네요

이게 무선 리모컨입니다

무선 리모컨 처음 사용 시 건전지 없이 

사용 가능하니 바로 쓰시면 돼요

LED벽걸이04

안에 LED 시계가 들어 있고요

LED벽걸이05

벽에 못 구멍 낼 때 사용할 가이드용 종이도 들어있습니다.

LED벽걸이06

벽에 많이 티 안나는 투명 선과 못이 동봉되어 있어요

LED벽걸이07

처음 설치했을 때 모습입니다

집이 복층 구조라 2층 옷장 위가 빈 공간이어서 

LED 시계를 올려두었어요

참고로 옆에 스탠드를 켜둬서 빛이 밝은 겁니다

새벽 배송으로 택배가 와서 

새벽에 오자마자 설치해 스텐드 살짝 켜놓고 작업했어요 ㅎㅎ

LED벽걸이08

밑에서 보니 시계가 잘 안보이더라고요

LED벽걸이09

그래서 시계를 옮기다 떨어트렸습니다...

😫😩😫😩

완전 박살.. 바로 뜯어서 설치하고 만족스러워하고 

있었는데.. 너무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LED벽걸이10

다행히도 빠진 이(?)를 끼면 될 것 같아

일단 해보기로 했어요.. 

(우려했던.. 한쪽만 안 켜지거나, 불이 안 들어오나..

이 상황만 아니었으면 했죠..)

 

제품 구매할 때 1년 무상보상이라고 했으니깐

해주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 

근데 이건 내 잘못이라.. 

보상도 안 해 줄 것 같고.. 

LED 벽걸이 시계랑 나랑 안 맞는 것 같고.. 

이게 뭐라고 새벽부터.. 계단 왔다 갔다

고생시키냐며.. 😩

혼자 구시렁구시렁 

거렸어요

LED벽걸이11

하나하나 이 다 맞추고

켜보니 다행히도

정상적으로 불이 들어오더라고요!!

LED벽걸이12

전 1월 11일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산건 품절돼서 상품평 4,000개 넘는 제품 링크 넣어둘게요!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랜딩됩니다

현재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왕 살 거 조금 더 돈 들여 오래 쓰자고요~

LED벽걸이13

처음에 LED 시계를 공기청정기 필터 위에 

올려둬서 ㅋㅋㅋ 공기청정기 필터랑 같이 찍혔네요 ㅎㅎ

 

지금은 벽걸이 시계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양면테이프로 붙였고 지금까지 

떨어지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LED벽걸이14

 

다음 글 보기

 

[애플워치 찐후기] 저렴 밴드 변경 방법 & 간지폭팔

[애플워치 찐후기] 저렴 밴드 변경 방법 & 간지폭팔  애플워치 꾸준히 사용하고 있고요 최근에 워치 밴드 변경 후 너무 마음에 들어서 글을 올려요! 👍❤️ 주변에서 애플워치 차고 있으면

kang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