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청망청살기/사용후기

[애플워치 찐후기] 저렴 밴드 변경 방법 & 간지폭팔

by 깡Marketer 2021. 2. 25.
728x90
반응형

[애플워치 찐후기] 저렴 밴드 변경 방법 & 간지폭팔  

애플워치01

애플워치 꾸준히 사용하고 있고요 

최근에 워치 밴드 변경 후 

너무 마음에 들어서 글을 올려요! 👍❤️

 

주변에서 애플워치 차고 있으면

좋아?

편해?

꼭 필요해?

이런 질문 많은데..

 

굳이 없어도 돼!

근데

있으면 편해!

 

이렇게 대답해 줍니다ㅋㅋㅋ

 

찐 사용 후기 적어보자면...

 

1. 지금 재택 중이라.. 평소에 띵가띵가 놀다가 

애플워치로 연락 오면, 손목 바로 확인 후, 컴퓨터에 앉는다 or 조금 있다 앉는다

판단이 바로 가능하구요! 😅😅

핸드폰으로 가능하지만! 핸드폰을 안 보고 있을 수도 있고..

알림이 안 울릴 수도 있고.. 영상을 보고 있는 중일 수도 있고..

(그래서 아까.. 굳이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편하다고 말했습니다)

 

2. 운동량 체크

잘 안움직여서 워치로 몇 시간에 한 번씩 일어나는 

기능 설정해 놓고 그때만이라도 일어나려고 노력 중입니다.

 

3. 손에 짐이 많거나 이동시 편함

 

핸드폰 꺼내기 귀찮을 때 있잖아요 

손에 짐 많고 추워서 핸드폰 들고 다니기 싫을 때

이때 진짜 워치 역할이 커요 

 

Apple 애플워치3

COUPANG

www.coupang.com

뭐 워치의 장점 여기까지 짧게 쓰고.. 

쓰는 사람은 쓰고 안 쓰는 사람은 안 쓰더라고요 

 

제가 최근에 바꾼 메쉬 메탈 밴드 자랑하려고 합니다 ❤️😀👍🌟🌟

애플워치02

저는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에 화이트 스포츠 밴드로

사고 밴드 스트랩을 변경 안 했거든요

 

근데 주변에 워치 밴드 변경한 친구가 있는데 

뭔가 달라 보여서 

저도 하나 질렀습니다 ㅋㅋㅋ

가격은 저렴이로.. 

마음에 안들 수 있으니깐요.. 

9,900원에 샀어요 

 

디씨네트워크 애플워치3/4/5/6/SE 밀레니즈 루프 밴드(38/40mm 호환 가능)

COUPANG

www.coupang.com

별 기대 안 하고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고요

실버로 구매했고 자석이라 고급집니다

 

밴드 교체방법은

워치 뒤에 보면 누르는 곳이 있을 거예요

거기를 누르면서 왔다 갔다 하면

자연스럽게 빠집니다

애플워치03

교체 후 모습 너무 이쁘죠?

애플워치04

하얀 고무고무 밴드 왜 사용했니..

손목도 가늘어 보여요

애플워치05

갑자기 더 애정 하게 됩니다..ㅎㅎ

1만 원도 안되는데 퀄리티는 고퀄

애플워치06

여기 위 부분이 자석이라 딱 잘 붙어요!

오래 사용해도 자력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해요 

이만하면 쓸만하죠? 

 

흰 밴드는 때 타는데 

실버 밴드는 더러워지지도 않고 좋네요!

애플워치07

이제는 오히려

다른 친구가 부러워 합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집구석 만족스러운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