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청망청살기/사용후기

봄향기 가득! 다우니 세제 섬유유연제 내돈내산 추천

by 깡Marketer 2021. 3. 6.
728x90
반응형

봄 향기 가득! 다우니 세제 섬유유연제 내 돈 내산 추천

자취생 7년차.. 여러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써보고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향을 찾아 재구매한 김에 후기를 써봅니다

 

3월 첫째 주가 지나고

봄이 다가오는게 느껴지네요!

주말인 오늘! 세제와 섬유유연제가 떨어져서 

구매를 했거든요 

개봉과 동시에 바로 빨래를 돌렸어요

 

다우니 프리미엄 액체세제 2.8L 핑크 1개 + 

초고농축 베리베리와 바닐라크림 섬유유연제 1L 2개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다우니01

안전하게 도착했네요 ㅎㅎ

다우니02

아주 벚꽃처럼 핑크 핑크 합니다!

세제랑 섬유유연제 받고 아침부터

기분이 좋다니.. 😆😆😆

다우니03

전에는 마트에서 대충~ 향 좋을 것 같은 걸로 구매했는데

두 번째 구매하는 거니

다우니 홈페이지에서 상세페이지를 살펴봤어요 

다우니04
출처: 다우니

눈으로 보고 코로 느끼는

2배 파워 딥클 리닝 다우니 세탁세제와 

눈으로 보고 코로 느끼는

트리플 액션 딥클리닝 다우니 폼형 세탁 세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인 듯?? ㅎㅎㅎ

아침에 받자마자 눈으로 

핑크 핑크 하다고 기뻐했으니.. 

 

다우니05
출처: 다우니

저는 민감 피부가 아니라 

이런 상세 내용 안 보시지만 

필요한 분들을 위해 

 

다우니06
출처: 다우니

냄새 쏙, 

미세먼지 방지까지! 탈취 파워래요

다우니07
출처: 다우니

이번에 새로 나온 섬유유연제인가 봐요 

총 3종류가 있네요 

 

expert는 나중에 

비 오거나 창문 열지 못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상세페이지 보니깐

나름 설득력이고 어떤 걸 쓰면 

좋을지 판단이 좀 됩니다 

 

구매 링크 남겨 놓을게요!

 

다우니 프리미엄 액체세제 2.8L 핑크 구매 

다우니08
사진 클릭 시 구매 링크로 넘어갑니다.

초고농축 베리베리와 바닐라크림 섬유유연제 1L 구매

다우니09
사진 클릭 시 구매 링크로 넘어갑니다. 

 

빨리 벚꽃이 펴서

벚꽃 구경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다우니 향기로 만족하며 

내 돈 내산 후기 남깁니다.

다우니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