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등바등살기/디지털마케팅

디지털 마케팅이란? 공부 시작한 이유?

by 깡Marketer 2020. 8. 18.
728x90
반응형

수강 이유!

전 7월에 과감히 다니던 회사를 그만뒀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취업 시장이 얼어붙었다고 했는데도 말이죠.. 

주변에서 다 말렸는데

회사에 대한 불만이 계속 쌓여 도저히 안 되겠더라고요..😤

내년에 30이 되는데 내가 이런 삶을 원했나? 싶기도 하고

지금 도전을 안 하면 다른 길로 못 가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래서 전 과감히 퇴사를 했습니다...! 

그렇지만.. 

"코로나 때문에 취업시장이 얼어붙었다"

"올해 최대 실업자, 7월 실업 지급액 사상 최대"

라는 기사를 보고 걱정 안 되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막상 나오니 취업이 안될까 봐 두려웠거든요...

 

열심히 구직 사이트를 둘러보는 중

콘텐츠 디자이너, 디지털 마케팅 부분 채용 공고가

많이 올라온 것을 봤어요!

 

온라인 관련된 일을 하는 것 같은데 정확히 어떤 일을 하는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리고 언택크 시장, 뉴 딜 정책에 대한 뉴스 기사를 보며 직장에 대한 고민이 많았어요

전 시각디자인 전공을 했는데

앞으로 어떤 일을 해야 회사에서 원하는 인재가 될지..

요새는 디자인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미적 감각이 있는 분이라면 

디자인을 충분히 잘해 전문 기술에 대한 메리트가 떨어진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구인구직 사이트에 요새 들어 많이 찾는

콘텐츠 디자이너, 디지털 마케팅에 관한 공부를 해야겠다 생각했죠!

 

이런 생각을 갖고 있는데

패스트캠퍼스에서 할인해서 온라인 강의하는 것을 인스타그램에서 봤어요

참..

알고리즘인지.. 검색 마케팅인지.. 

전 광고에 혹해 수강 신청을 했습니다

12개월 할부로 결제 ^^

내돈 내산 인증!

 

 

2020년 7월 20일(월)부터 진행해서

지금도 듣고 있어요!

출처: 패스트캠퍼스

수강 한지 거의 1달이 되는데

그동안 면접도 보러 다니고...

휴가도 다녀오니..

들어야 될 강의가 점점 밀리기 시작했습니다!!

하하.. 

이번 주부터

재취업해서 회사 다시 다녀야 되는데 말이죠.. 

 

의지박약😩😩

이제까지 배운 거 복습 차원에서!

그리고 앞으로 꾸준히 강의를 듣기 위해서!

 

들은 강의 내용을 공유하고자 해요~

저처럼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마음 다짐용 글 남기며, 의지 다져보고자 합니다!

앞에 내용 까먹어서 다시 들어야 될 것 같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시작이 성공의 반이다!

(아 벌써부터 하기 싫어...)

ㅋㅋㅋㅋㅋㅋ

나란 사람..

 

반응형

'아등바등살기 > 디지털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CRM 마케팅 3가지 전략  (3) 2021.12.30
디지털 마케팅 3기 1주차 강의  (4) 2020.08.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