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청망청살기/맛집탐방

전주 맛집 베테랑 칼국수 솔직후기

by 깡Marketer 2020. 8. 7.
728x90
반응형

전주에 아는 언니 있어 전주 여행 1박 2일로 다녀왔어요

1박 2일 여행치곤 너무 많은 식당을 다녀와서ㅋㅋㅋ

포스팅할 거리가 많이 생겼답니다~

 

그중 전주 맛집 치면 가장 먼저 나오는 

베테랑 집 소개할게요

제가 간 날, 서울엔 비가 많이 왔는데 

전주에는 비가 안 왔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놀러온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베테랑 식당 줄도 길었고요

베테랑칼국수01

전주성심여자중학교와 고등학교가 바로 주변에 있네요

여기 학생들은 정말 먹을게 많아서 좋겠어요

등하교 시간에 항상 군것질할 것 같아요

베테랑칼국수02

SINCE 1977

오래된 집이라 그만큼 맛있는것 같아요 

여름 메뉴 개시도 했네요 

소바 x 콩국수

전용 주차장도 있으니 전주 여행 오신 분들은 편하게 주차하고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전 월요일날 갔는데도 줄이 길었는데 

평일엔 엄청 복잡할 것 같으니 식사시간 피해서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베테랑칼국수03

사람 정말 많고 직원분들도 정신없어 보입니다

직원분들 멘탈 나가신 듯.. 

메뉴판은 벽에 붙어 있어요

딱 저렇게 판매합니다 전문점이라는 느낌이 들죠? 

전 칼국수, 쫄면, 만두 이렇게 시켰어요

더워서 그런지 소바도 많이 시키더라고요

베테랑칼국수04

제일 먼저 나온 만두!

만두 생각나서 올 정돈 아니고 칼국수 기다리면서 

먹기 좋습니다

총 10개 나와요

베테랑칼국수05

다음은 칼국수!

정성스럽게 담아주시진 않고 국자로 퍼서 바로 나가는 것 같아요~

정말 바쁘다는 느낌이 들죠?

편하게 먹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정신 하나도 없어요 😭

분위기 타서 저도 사진 찍는데 정신이 없더라고요

베테랑칼국수06

찍어온 사진 보는데 다 흔들려서 😩😫

그나마 건진 사진 입니다

같이 간 언니들이 사진 찍으라고ㅋㅋㅋ

적극적으로~ 면도 들어주고 그러네요 역시👍👍👍👍

 

칼국수 면은 얇아요

면을 직접 만드는 것 같진 않고....

이 집이 인기 있는 비법은 육수겠죠??

전 얇은 면이 맛있네요

너무 두꺼우면 금방 배부른데 얇아서 먹기도 편하고 좋더라고요

 

칼국수보단 떡국 맛 같아요!

여기 가면 칼국수는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베테랑칼국수07

마지막 쫄면입니다

쫄면은 칼국수까지 다 먹고 기다렸어요

메뉴별로 음식이 한 번에 나와 주문한 테이블 전부 주는 것 같아요!

베테랑칼국수08

양념장 잘 비벼 한 컷 더!

제일 늦게 나와서 입가심하는 느낌이었어요!

새콤달콤 맛있었답니다~

 

결제는 앉아 있으면 직원분이 카드 가져가서 결제하시는데

나중엔 어떤 카드가 어디 테이블인지 잘 모르시더라고요.. 

ㅠㅠ

서비스만 좀 더 좋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손님이 많아서 이해는 하지만....

테이블도 닦다 말고 휴지도 다 떨어지고 숟가락도 없고..

직원분한테 말했는데 힘드신지 한숨 쉬더라고요..ㅠㅠㅠ

 

덥고 힘들게 기다려서 먹었는데..

 

총평

베테랑칼국수 총평 ⭐️⭐️⭐️ (별 5개 중 3개)

시킨 메뉴: 칼국수, 쫄면, 만두

분위기: 정신없음

맛: 평타, 맛있어요

칼국수보다 떡국 맛이에요

한 번쯤 먹어 볼만 합니다

양: 적당히 괜찮았어요

 

 

 

이전 글 보기

 

배달의 민족 관악구 한우 곱도리탕 추천

관악구 상도동 지역 한우 곱도리탕 배달 추천 장마가 긴 만큼 배달의 민족 앱 이용수가 증가하네요 비 올 때 나가기 정말 싫어요 주말이 낮잠 자다가 저녁에 뭐 먹을까 고민하면서 배달의 민족 �

kang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