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청망청살기/맛집탐방

배달의 민족 관악구 한우 곱도리탕 추천

by 깡Marketer 2020. 8. 7.
728x90
반응형

관악구 상도동 지역 한우 곱도리탕 배달 추천

한우곱도리탕04

 

장마가 긴 만큼 배달의 민족 앱 이용수가 증가하네요

비 올 때 나가기 정말 싫어요

주말이 낮잠 자다가 저녁에 뭐 먹을까 고민하면서

배달의 민족 앱을 봅니다... 

 

맨날 먹는거 말고 다른 거 먹고 싶어서

한 40분 정도 봤나?? ㅋㅋㅋㅋ

후기 다 보면서 고민하느라 오래 걸렸습니다 ㅋㅋㅋㅋ

한 번도 안 먹어본 한우 곱도리탕이 눈에 띄더라고요!

가격이 비싸 보이지만 양이 많다고 하길래 

시켜봤습니다~

주문 가게가 한우 곱도리탕이고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암소한우+곱도리파(2-3인)입니다. 

+파 1,000원 추가

가격은 33,000원 이고요

 

아래는 옵션인데 무료로 추가 가능합니다~

+물+음료+공깃밥

+1단계 (신라면 맵기)

국물 많이 

 

주문 완료했더니 1시 30분 기다려야 된다고 하네요..

엄청 오래 걸립니다.. 

원래 오래 걸리는지 아니면 여기 매장이 오래걸리는지 

모르겠지만~ 4시에 시켰으니 저녁 먹을 시간까지 꽤 남아서 

급한 게 없었습니다~

다시 침대 뒹굴뒹굴 🙄😬😲

넥플렉스랑 유튜브만 있음 시간 정말 빨리 가죠?

 

그렇게 기다려서

한우곱도리탕01

한입 두입 냠냠 쩝쩝 ㅋㅋㅋ

봉투 풀기 전부터 냄새가 좋아 급 꼬르륵..

배고파집니다!!!

한우곱도리탕02

파는 추가했고요! 

매운 양념 때문에 그릇 끝이 지저분해 맛없어 보이네요.. 

엄청 맛있는데 ㅠㅠ

 

밥 두 그릇이랑 절인 무, 콜라 있고요

물티슈 대신 핸드 클리너 들어 있네요~ 

굿굿😆😆😆

신났습니다~

한우곱도리탕03

곱창 보이죠? 

안에 떡이랑 닭이랑 감자, 면 등 들어있어요~

맵기 신라면 정돈대 전 매웠어요 

입에 불나는 듯 

근데 맛있게 매워서 끊임없이 먹게 됩니다 

매우면 밥도둑이죠? 

두 그릇은 그냥 호로록 🤤🤤🤤

 

양이 정말 많아요!

먹고 먹어도 먹을게 남아 있답니다 

국물 많이로 선택했니 정말 많이 남아요

밥 말아먹기도 좋아요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남겼답니다

다음날 먹는 걸로?

 

비 오는 날 먹기 좋아요 

배달의 민족 추천 메뉴입니다 :)

 

한우 곱도리탕 

평일 오전 11:00 - 오후 10:40

토요일 오전 11:00 - 익일 새벽 2:40

일요일 오전 11:00 - 오후 10:20

연중무휴

배달의 민족 제공 번호: 050-6209-3143

배달지역: 관악구 전 지역, 상도4동

 

다음 글 보기

 

줄서 먹는 낙성대 경성 꽈배기

낙성대 경성꽈배기 후기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꽈배기 리뷰! 낙성대 주변 인헌시장에 경성 꽈배기 매장이 있어요~ 매장은 큰편은 아니고 테이블 두 개 정도 있습니다 매장에서 먹지 않고 사서 �

kang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