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청망청살기/맛집탐방

교촌치킨 메뉴 추천 레드윙 내돈내산 리뷰

by 깡Marketer 2020. 8. 6.
728x90
반응형

비 계속 오네요

언제 그칠까요? 

ㅠㅠ

오늘은 야구 보면서 먹었던 

교촌치킨 레드윙 리뷰를 하려고 해요

 

저녁에 뭔가 당겨서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안주 사려다가

교촌치킨 냄새를 맡고

바로 들어갔어요~

레드윙 시키려면 품절된 적이 많아서 못 시켰는데 

낙성대 교촌치킨에는 레드윙 남아있네요!

먹어보고 싶었던 치킨이라

레드윙으로 시켰어요! 

주문하고 편의점 들어가서 맥주랑 주전부리 몇 개 더 샀답니다!

한 20분 후, 

치킨이 나왔어요~

레드윙 반마리도 주문 가능하더라고요

혼자 오신 분이 매장 안에서 맥주랑 레드윙 반을 시키셨어요~

저녁도 드시고 야식으로 먹으실 분은 반마리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한 마리 샀습니다

레드윙 한마리 가격은 18000원입니다!

교촌레드윙01

먹기 전에 한 컷 찍고

교촌레드윙02

먹음직스럽게 찍으려고 했는데 잘 안되네요.. 

이게 젤 잘 나온 사진이에요

박스에 소스가 묻어서 맛없게 보이는 것 같아요

교촌레드윙03

박스 가든 담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전 순살을 좋아하는데 레드윙은 순살을 팔지 않더라고요

 

레드윙 처음 먹어봤는데 맛은 맛있게 매콤했어요

사실 치킨이 거기서 거기라.. 생각해서..

근데 확실히 중독성은 있어요

매워서 씁씁~거리면서 한 조각 더 집고 있더라고요 😅😅

재구매의사는 당연 있고요!

바로는 안 시켜먹겠지만 생각나서 주문할 것 같아요~

주변에 치킨집이 많아서 한번 시킨 건 잘 안 시키려고 하는데

다시 시키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교촌레드윙04

왜냐면 배 별로 안고픈 2명이 편의점 음식으로 대충 떼우려고 했는데

야구 보면서 먹다 보니 다 먹었더라고요... 하하;;;

 

은근 레드윙 마니아층이 많은 것 같아요🤎🤎
윙 공급이 잘 안돼서 레드윙 파는 매장을 찾는 분들이 꽤 되더라고요

몰랐어요ㅋㅋㅋ 

낙성대 주변 교촌치킨은 판매하니 참고하세요! 😃😀

 

오늘도 배부르게 먹은 리뷰 남겼습니다 :)

 

제가 간 매장은 교촌치킨 봉천 3호점입니다~

 

 

이전 글 보기

 

버거킹 할인팩 칠리크랩X붉은대게팩 메뉴추천

낙성대 버거킹 할인팩 칠리크랩X붉은대게팩 주말 아점으로 버거킹 다녀왔어요~ 비 많이 온다고해서 걱정하고 오늘은 집에만 있었네요~ 비 많이 안올때 아점으로 버거킹 가기로 했답니다 요새 ��

kang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