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청망청살기/맛집탐방

불향 청계산 맛집 한소반 쭈꾸미

by 깡Marketer 2022. 3. 9.
728x90
반응형

불향 청계산 맛집 한소반 쭈꾸미

한소반쭈꾸미는 애니골에 위치해 있는데
주차 자리가 많아 주차는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땐 1팀 있었구요!
난로 앞에서 조금 기다리니 차례가 왔어요

테이블 모두 만석이에요~
좀 맵다고 들었는데 저희 맵찔이 3명은
자신있게!! 이정돈 먹을 수 있다며..

메뉴는 쭈꾸미 세트(1인분) 12,000원
으로 시켰어요
쭈꾸미 세트에는
한소반 샐러드와 도토리 해물전
도토리 묵사발이 같이 나옵니다~

도토리 해물전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왕새우 튀김도 추가로 시켰습니다.
4마리에 8,000원
8마리에 15,000원

대망의
불맛의 쭈꾸미 볶음 ....!!
매운거 잘못 드시는 분들은 조심해서 드세요..
매워 죽는 줄 알았어요..
밥에 소스 듬뿍 담아서 먹었는데
너무 매웠답니다.
쭈꾸미만 먹으면 매운게 덜해요

묵사발도 시원하니 너무 좋았어요~
쭈꾸미 볶음이 매운데도 계속 들어가는 맛이라
모든 음식을 번갈아가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먹을 땐 매워서 힘들게 먹었는데
다시 생각 나는 집이라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
매운 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음 글 보기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내/돈/내/산

파주 공장형 핫플카페 더티트렁크 매일 9:00 ~ 22:00 인스타그램 핫플 사진으로 유명한 곳! 말똥 도넛 건너편에 위치! 많은 빵들! 많은 브런치 메뉴들! 음료 메뉴도 다양! 맛은 어떨지! 주차공간도

kang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