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청망청살기/맛집탐방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내/돈/내/산

by 깡Marketer 2022. 2. 22.
728x90
반응형

파주 공장형 핫플카페

더티트렁크


매일 9:00 ~ 22:00

인스타그램 핫플 사진으로
유명한 곳!
말똥 도넛
건너편에 위치!
많은 빵들!
많은 브런치 메뉴들!
음료 메뉴도 다양!
맛은 어떨지!

주차공간도 넓고 많아서
방문하기 좋네요!!

주말 아침 일찍 갔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앞에 다 주문하기 위한 줄이랍니다..
저는 갔다 온 지 좀 돼서
펌킨이 있는데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글을 제때 올려야 되는데 항상 찍어놓고
나중에 올려서.. 머쓱..!)
다른 글 보니깐 1월 말까지
아직 할로윈+크리스마스 분위기라고 하더라고요

▼ 여기는 음식 받는 곳이에요~
받는 곳이 다 나눠져 있어서 좋더라고요

사람이 워낙 많다 보니
블러 처리하기 힘들규..

저는 계단 자리보다는 2층을
추천드립니다 :)
너무 왔다 갔다 거리니깐
2층에서 조용히 즐기는 게 좋더라고요!
2층 난간 테이블이 있는 거 거기 앉는 걸 추천

아까 줄을 다 기다리면 빵을 고르는 동시에
계산대로 향하게 되어 있는데
왼쪽이 계산대로 가는 줄이다 보니
오른쪽 빵들을 손님들이 다 구경을 안 하더라고요?
왼쪽 빵만 빠르게 없어졌어요 ㅎㅎ
(사람의 심리가 빨리 빠지는 빵이 맛있어 보여서
저도 왼쪽에 있는 빵만 가져왔네요 ㅎㅎ)

빵이 너무 맛있어 보이쥬?

크기도 엄청 크더라고요 ㅎㅎ

더티트렁크
브런치 +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이 엄청 많고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사람이 많아도
직원이 계속 계속 채워줘서
부족하진 않을 것 같았어요!

▼ 오른쪽에서 계산하고
왼쪽에 직원분들 보이시죠?
여기서 음료 픽업하면 됩니다!
직원분들이 많더라고요~
매장이 커서 관리가 안될 줄 알았는데
직원분들이 많다 보니 나름 깨끗하게
유지되는 것 같아요 ㅎㅎ

계산대에서 본 뒤편.. ㅎ

저희는 빵 2개랑 파스타

아메리카노 흑임자 어쩌고 시켰어요

이름이 기억나질 않아.. ㅎㅎ

2층에서 본 1층입니다

자리가 워낙 많아서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다만, 좋은 자리 원하는 자리

앉고 싶으시면 그만큼.. 노력이.. 필요

따아랑 흑임자 블라블라입니다

흑임자는 진짜 우유나 물 탄 느낌이

아니라 꾸덕한~ 흑임자 맛이에요!

추천추천

대신 나눠 먹어야지

혼자 먹다간 질릴 수도 있답니다

파스타도 평타 하는 것 같아요

빵이나 음료를 둘 다 크림이

잔뜩 들어가는 걸 시켜서

파스타가 너무 맛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지금까지 더티트렁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다음 글 보기

 

WUI 웨이- 용산 핫플 티하우스- 데이트술집

맛집_신용산/삼각지 웨이 티 하우스 앤 레스토랑 Wui Teahouse & Restaurant ​ 오픈한 지 한 달도 안 된 따끈따끈한 신상 맛집 ​ ​용산에서 느끼는 홍콩의 찐 정취 ​ 낮에는 티 하우스 밤에는 바&레

kang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