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등바등살기/생활꿀팁

올리브영 브러시 네고왕x필리밀리 추천템! 올리브영가서 바로 구매했어요

by 깡Marketer 2023. 5. 5.
728x90
반응형

어제 네고왕에서 올리브영 브러시 네고를 했더라고요

올리브영 잡화들이 다 필리밀리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사용하고 있었는데 브랜드 이름을 모르고
사용하고 있었어요

브러쉬 경우 여성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라
대중적이지 않다고 홍현희씨가 솔직하게 말하네요
그치만 난 조아

홍현희님 진짜 네고 잘하세요
네고왕 너무 재밌네요
깡패 네고

필리밀리 립 제품도 있나봐요
이것도 몰랐음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고왕 영상 업로드 후 몇 분 뒤에 해당브랜드의 서버가 다운돼서
매번 마지막 페이지 할인율 확인하고
바로 구매하러 가거든요
그래서 네고 중간 내용을 대충 보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브러시 네고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봄
너무 재미있어요 ㅎㅎ

런칭 때 최저가로 판매했는데
그때도 서버가 다운됐다고 하네요
이번 네고왕에서는 더 싸게 판매하니
구매 안할 수가 없었음.. ㅎ
(전 심지어 괌 여행가서 브러시 사왔는데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브러시 종류가 다양하니깐 ^^)

ㅎㅎㅎㅎㅎㅎㅎ

네고는 이렇게 하는 거구나.. ㅎㅎ

이건 무조건 사야한다!!!!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너무 좋은 구성

여기선 진짜 미생..!
대표님 짱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 보시길 ㅋㅋㅋ
재밌어요

할인율 무엇이야..!!

파운데이션 브러시도 51%

할인쿠폰도 줘서 브러시 외
제품도 구매할 수 있어요
빗, 눈썹칼, 솜, 면봉 등
생필품이 200여개 있더라고요

온/오프라인 둘다 판매한다고 해요
기간은 5/5~ 5/11까지

어제 영상보고 오늘 올리브영 가서
바로 구매했어요
네고왕 배너가 눈의 띄더라고요
전 일찍 가서 재고가 많이 남아 있더라고요
지금가면..? 있을려나?

화장솜이랑 브러시 겟!!

온라인 몰 궁긍하신 분들은 하단 링크로 들어가서 구매하세요!

https://m.oliveyoung.co.kr/m/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64840

[필리밀리X네고왕]필리밀리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5종)[6,000원할인제외] | 올리브영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구매라 너무 좋더라고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다음 글 보기

네고왕x생리대 아이소이(구매링크) 여성의 날_네고왕 홍현희

네고왕 2화 생리대 네고 홍현희님 네고 정말 잘하시네요 저도 바로 구매했습니다 :) 아이소이에서 생리대 나온지 몰랐는데 소이로움이라는 생리대가 있었다니..! 오늘 올영세일기간이라 1+1 할인

kang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