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등바등살기/생활꿀팁

퓨어썸 샤워기 필터 내돈내고 3달 써본 후기

by 깡Marketer 2020. 7. 22.
728x90
반응형

퓨어썸 샤워기 필터 사용 3달 후기

요새 이슈인 필터 샤워기 사용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전 3달 전에 구입해서 이미 쓰고 있는데요. 이슈가 되니 샤워기 필터 먼저 살피게 되더라고요. 

혹시 우리집에도 유충이 있으면 어떻게 하지?라는 생각에요. 

 

사용 후기 작성하려고 수돗물 유충에 관한 기사를 찾아봤는데요.

'수돗물 유충'으로 필터 샤워기 완판 됐다는 소식이 있더라고요.

부럽습니다.. 완판... 

 

관련 기사 링크 첨부해 뒀습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72214260664341

 

물만난 정수기업체…'수돗물유충'에 필터샤워기 완판 - 머니투데이 뉴스

여름철 성수기를 맞은 정수기업체들이 '수돗물 유충' 사태로 더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다. 인천에서 시작된 수돗물 유충 공포가 전국적으로 퍼지면서 샤워기, 정수기·비데 '필터' 관련 문의가 ��

news.mt.co.kr

3개월 전에 산 후기 증명하기 위해 '오늘의 집' 어플에서 구매한 주문 상세정보 올려요!

주문 일자 2020년 04월 02일

퓨어썸 필터 샤워기 + 퓨어필터 1 box(3ea) 구매

43,900원에 샀더라고요.

배송 후 구매 확정은 4월 11일에 했네요. (TMI)

원래 상품 가격은 54,100원이네요. (-) 10,200원 할인해서 구매!

 

 

필터샤워기01

 

3개입 필터 먼저 보여드릴게요. 필터 박스 사진이고요.

안에 저렇게 3개 필터가 들어가 있어요~ 처음엔 정말 하얘요!

 

필터샤워기02

 

뒷면에는 필터 교체 방법이 쓰여있어요. 필터 교체 시기는 2개월에 한번이라고 써있어요. 

전.. 3개월 지났는데 아직 교체 안 했답니다... 오늘 해야겠네요.

 

필터샤워기03

 

3개월 전에 기존 샤워기가 수압이 세지 않아서 바꿔야겠다 생각했거든요.

그땐 수압 세진다는 광고 글만 보고 바꿨는데 다른 장점도 많더라고요. 

최근에 나온 제품은 더 리뉴얼된 것 같아요.

 

장점 몇 가지만 더 알려드릴게요. 

하단부에 링크 넣어두니깐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보세요~

전 오늘의 집 어플에서 구매했으니 오늘에 집에 올라온 URL 삽입해 둘게요. 

(쿠팡 같은 곳에도 판매합니다.)

 

참고로 전 샤워기 필터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 글을 쓰는 것이지 퓨어 썸 직원이 아니기 때문에 

제 맘대로 장점 몇 가지만 집고 넘어가겠습니다. 

 

오!! 현빈이 광고하네요. 몰랐어요.. 제가 살 땐 현빈이 광고 안 했던 것 같은데..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

 

기존 거랑 달라졌네요. 

1. 헤드가 65mm(제꺼)에서 78mm 넓어짐
2. 물줄기 더욱더 강력해진 물줄기
-> 지금도 강력한데.. 더 강력?? 🤨
3. 4가지 향의 비타 필터 : 염소 제거 + 비타민C + 보습 + 향기를 한 번에!

 

 

필터샤워기04
출처: 퓨어썸 상세페이지(오늘의집 홈페이지1)

 

귀찮아서 사진 몇 개는 가져올게요.. 향을 제가 글로 다 쓸 수 없잖아요..

이렇게 다양한 향이 있다고 합니다.

 

 

필터샤워기05
출처: 퓨어썸 상세페이지(오늘의집 홈페이지2)
필터샤워기06
출처: 퓨어썸 상세페이지(오늘의집 홈페이지3)

 

더 궁금하시면 URL 보시거나 검색창에 찾아보세요~

------

제 후기로 넘어가면..

1. 샤워기 세기

샤워기 세기는 정말 셉니다. 더 강력해졌다고 해서 놀랐는데 전 지금껏도 충분합니다...

샤워기 꽂아놓고 쇄골 쪽에 틀어놓고 샤워했는데 나와서 보니깐 정말 빨개져 있더라고요. 

전 샤워할 때 물이 콸콸 나오는 거 좋아해서 아쉬운 점이 헤드 부분이 작은 거였는데 78mm로 커졌다고 하니깐 써볼 만한 것 같아요. 

2. 필터

미세한 입자가 녹과 각종 불순물 걸러준다고 하는데 제가 실험할 수 있는 건 아니니깐 그건 모르겠고요.

저렇게까지 까매지진 않지만 3개월 이상 사용하니깐 30일 후 정도로 갈색으로 변해요.

일주일 사용하고 필터 색이 변하지 않아 우리 집 물이 깨끗하거나 퓨어 썸 샤워기 필터가 기능을 못한다 생각했거든요.

근데 오늘 사진 찍어서 보니깐 완전 갈색이에요. 

3. 비타민 + 보습

사실 비타민과 보습은 잘 모르겠어요..

새로 나온 건 향도 있다고 하니깐 샤워할 때 좀 더 좋을 것 같긴 해요. 샤워젤 외 물로만 해도 향기가 나니깐요.

 

이 정도 갈색이 됐어요. 국내 수도배관의 50% 이상 15년 이상 된 노후 배관이라고 하니깐 

저도 불안하더라고요. 각종 녹과 중금속을 가득할 것 같아서요..

(오늘 포스팅하고 필터 바로 바꿀 생각입니다.)

 

필터샤워기07
필터샤워기08

 

그래도 3개월 이상 사용한 건데 나쁘지 않죠..? (너무 긍정적인 가요?)

찍으면서 혹~~~ 시나 유충 있을까 봐 자세히 봤어요. 자세히 바라본 건 처음이에요. 긴장했습니다..

 

필터샤워기09

 

헤드샷도 찍었어요. 이 부분이 비타 필터로 염소 제거 기능이랑 보습, 향기 컨트롤이 되는 건가 봐요.

퓨어썸 상세페이지 읽다 보니깐 꿀팁 하나 알았어요!

 

Tip: 저같이 기존 꺼 사용하셨던 분들은 퓨어썸 비타샤워기 헤드만 구입해서 헤드 교체만 할 수 있더라고요. 

원하는 향으로 선택할 수 있고 제가 원했던 넓은 샤워기 헤드도 바꿀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이렇게 충동구매가 이어지는 거죠... 퓨어썸 열 일하네요 진짜.... 제품은 이렇게 만들어야 되는데...

마케팅팀에 있던 저로썬 정말 개발자 칭찬해야 됩니다.. 사용자 니즈 정확히 파악하고 정확한 개선안 만들어 냈으니깐요.

진짜.. 개선된 거 없고 특징도 없는 제품 마케팅 하라고 하면.... 아.................휴................생각나네요😭

개선된거 사용해본 건 아니지만 아무튼 '구매하기' 버튼 누르게 만드네요.)

 

아 참고하실 거! 보이시나요??????

샤워기 필터 들고 있는 현빈 옆에 상세 고르기 눌렀는데.. 품절이라는 거? 

와... 대박이네요.. 

진짜 맨 위에 기사가 맞네요.. 부럽네요.

코로나 시기에 매출 엄청 올라가고..

무튼 하단부에 링크 넣어뒀으니깐 구매 가능하실 때 구매하실 분들은 하세요.

 

제 돈 주고 제가 산 후기 남기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그냥 물 떼인지 어떤 불순물이 걸러지는지는 모르지만,

유충이 있다면 투명한 필터 안으로 들어와 확인할 수 있으니깐 사용할 거고요.

비타민 보습 이런 건 모르겠고 수압이 진~짜 세니깐 샤워할 때 답답하게 할 필요 없어요..!

지금 사용하시는 것보다 훨씬 괜찮다 생각됩니다. 

 

앞으로 모든 가정집 샤워기가 필터 샤워기로 만들어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구매하기 ↓

사진 클릭 시, 구매링크로 넘어갑니다.

 

 

https://ozip.me/x2WRNic

 

[6개월세트] 비타 퓨어썸 샤워기 + 퓨어필터 1box(3ea) + 비타필터 2ea

-46% 46,900원, 무료배송. 리뷰 4.7점, 666개

ohouse.onelinkpreview.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