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청망청살기/여기저기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무료셔틀,리프트권 꿀 팁

by 깡Marketer 2021. 12. 12.
728x90
반응형

이번주 금,토 여행으로 매우 만족했던

스키장 다녀온 후기 남깁니다 😆😋

1. 비발디파크 스키장&스노우랜드 무료셔틀

서울/수도권에서 출발하는

무료셔틀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전날 무조건 집이랑 가까운 곳 찾아서 예약하셔야 됩니다. 

 

저는 사당과 교대가 가까워서 

출발은 교대역에서 했습니다. 

교대에서 타는 장소는 

교대역1번출구 하나은행 앞입니다.

 

비발디파크 무료 셔틀 예약 사이트▼

 

비발디파크

서울/수도권(무료셔틀) 비발디파크로 오시는 다양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용안내 셔틀버스 이용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셔틀버스 이용 중 마스크 벗는 행위는 삼

www.sonohotelsresorts.com

금요일 오전 10시에 출발했는데

차가 안막혀서 1시30분이면 도착하는 것 같아요

셔틀 좌석도 편하고 예약제로 받는거라

줄서서 탈 필요없으니

서울/수도권에서 가시는 분이라면

무주건 이용하시는게 좋겠죠? 

뚜벅이도 스키 탈 수 있다아 ⛷🏂🏂⛷🎿

 

이번주에 비와서 걱정했는데 

설질은 별로 안좋았지만 탈만했어요

오랜만에 가는 스키장

2. 리프트+장비렌탈 할인 받는 방법  

현장결제&인터넷결제

토요일 12시경 매표소 줄 정말 길더라고요..

같이 가신 분 계시면 2인 1조로 움직이세요

한명은 매표소 줄을 서고

한명은 옷 렌탈하거나 짐보관함 자리 맡기

ㅎㅎㅎㅎ

 

첫날은 카카오페이 현장결제로

리프트+렌탈 4시간으로 1+1 혜택을 받았습니다.

1day 리프트+렌탈권 8시간: 총 126,000원

1day 리프트+렌탈권 4시간: 총 102,000원

1명당 5,1000원으로 이용가능했어요.

시즌권이 아니라면 1day 결제가 가능하니

이 점도 참고하세요!

하지만 인터넷 결제하시는 걸 추천!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kkday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했고

리프트+렌탈 단일권을 4,6000원에 구매 할 수 있었어요

"리프트권 (단일권): 오전/오후/야간/새벽 중 택1하여 이용가능"

 

이용권 |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리프트권 & 스노위랜드 입장권

서울 근교 스키장, 강원도 스키장하면 생각나는 그 곳!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짜릿한 스키의 맛을 느껴보세요! 국내 최대 광활한 규모, 수준별로 나누어진 총 12개의 슬로프, 편리한 무료셔틀버스

www.kkday.com

kkday라는 곳도 처음 들어봤고

제가 스키장을 자주 가는 건 아니라서

결제 후 사용이 어려우면 어떻게 하지?

걱정봇인데 ㅎㅎ

매표서 가서 문자로 온 바코드 보여주니

사용가능하더라고요 ㅎㅎ

스노우랜드랑 리프트만 사용 할 수 있고

주말과 주중으로 나눠서 판매를 하니

확인 잘하셔서 구매하세요

 

지금 작성하면서 다시 찾아보니

네이버 예매권이 더 싸네요..ㅎㅎ

네이버 얼리버드 특가

리프트+장비렌탈(단일권)이

4,1000원에 네이버 포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이게 더 좋네요..(아쉽)

 

얼리버드 특가라 2021.11.27(토)-2021.12.23(목)

사용 가능한 것 같습니다

 

네이버 예약 :: 21/22 비발디파크&스노위랜드 이용권 오픈특가!

21/22 비발디파크&스노위랜드 이용권 오픈특가!

m.booking.naver.com

3. 스키복 렌탈

스키장에서 스키복 렌탈 시

매표소를 정면으로 오른쪽 입구로 가셔서

출입인증 전화 완료 후(코로나때문)들어가서

왼쪽 출구로 나가시면 렌탈샵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매표소 줄서면 왼쪽에 렌탈샵이 바로 보일텐데
왼쪽문으로 들어가고 싶지만 그 문은

출구여서 못들어가게 해요

(귀찮 귀찮)

 

스키복 렌탈 시에는 

신분증이 꼭 필요하니 챙겨가세요

신분증 맡겼다 반납할때 돌려 줍니다

 

비용은 8시간 리프트권 구매 시: 46,000원

4시간 리프트권 구매 시: 24,000원 입니다.

 

4. 짐 보관

매표소에서 표 구매 완료하셨다면

매표소 기준 오른쪽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스키와 보드 렌탈하는게 오른쪽에 보이실 거에요

그 앞에 짐보관 사물함이 있습니다

 

작은 사물함은 1,000원

큰 사물함은 2,000원

현금 챙겨 가시길

 

스키 렌탈은 매표소에서 받은

렌탈권 들고 가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렌탈권 뒤에 이름과 전화번호 등등

적으셔서 가셔야 되니 참고하세요

 

장비들고 스키 타러 고고!!

1시에 들어가서 4시간권으로 중급 리프트 8번 탔어요 

4시간으로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 글 보기

 

서울 전시회 요시고 사진전 (대기 +할인 +관람 팁)

서울 전시회 요시고 사진전 : 따뜻한 휴일의 기록 21.6.23~21.12.5 다녀온 지 꽤 됐지만 이제야 남기는 요시고 사진전 토요일 2시쯤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전 다음날 다시 왔습니다. 😅🌟 그래

kang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