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등바등살기/이슈있슈

최대70% 3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오프라인 온라인 쿠폰 받는 방법

by 깡Marketer 2021. 3. 3.
728x90
반응형

최대 70%올영세일

기간은 3.2 -3.8

 

저는 진작 다녀왔습니다 >< 

이런건 발빠르게~~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3월올영세일01
출처: 올리브영

어제부터 시작했으니 아직 7일이나 남았다고요!

 

맨날 세일하니 

다음에 또 할것 같고..

70%한다고 해도 내가 사고 싶은건 

70%까지 안하잖아요.. 

 

그래도 제가 생각하기엔

이번 올영 세일은 

나쁘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첫번째는


한정수량 특가

1만원 이상 구매하고 GET!

 

오프라인 매장은 오픈 시

온라인몰은 오전 10시!

3월올영세일02
출처:올리브영

 

두번째는


오늘의 특가

매일 달라지는 특가상품 때문에 

내일도 들어갈 준비하고 있어요 ㅎㅎㅎ

3월올영세일03
출처:올리브영

이외에도 올영세일 프렌즈 특가 등 다양하게 하니

3월 get하시길 바래요!

3월올영세일04
출처:올리브영

 

클릭 시, 올영 홈페이지로 넘어가요!

3월올영세일05
출처:올리브영

 

※ 광고 글 절대 아닙니다!!

오지랖er 세일정보나눔..^^

 

 

 

다음 글 보기

 

2021년 마케팅 이슈 캘린더 (PDF파일 공유) 트렌드 분석

올해 벌써 3월이지만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할 수 있지요! 개강하고 3월에는 다음과 같은 키워드가 생각날 겁니다. #신입생 #OT #벚꽃 개화시기 #꽃샘추위 #미세먼지 + #코로나 백신 저도 더 쫀쫀하

kang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