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럽 해외 여행 2 (영국 에든버러)

by 깡Marketer 2023. 2. 18.
728x90
반응형

유럽 해외 여행


오랜만에 다시 블로그를 작성한다
영국 여행 안썼는데 일이 바쁘다는 핑계 ^^
1년만에 다시 작성하는 여행일지..!
올해 여행 어디로 갈지 고민하면서 다시 블로그를 쓰고 싶어져서
나머지 글을 작성하려고 한다 😄
————

총 여행 기간은 2주였다
1주차는 연차고, 2주차는 Work from home으로
일정을 그렇게 빡빡하게 짜진 않았다

유럽 모든 여행은 언니가 짜줬기 때문에
감사할 따름이오...

도착하자마자
웰컴 짬뽕을 해준 언니👍👍
여기가 유럽인가 아시아인가?
뷰 맛집 언니집에서 짬뽕 얼큰하게 먹고
에든버러 구경하러 GoGo

날씨가 너무 좋았다!
첫날부터 날이 좋으니 기분 좋더라고요 :)
앞 잔디에서 골프도 치고 채 하나 있으면
공원에서 놀기 좋겠더라고요
꼬마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

공원 옆에 있는 카페에 들려서
커피한잔 했어요
빵은 한국이 더 맛있다아~~ ㅎㅎ

ㅇmeadow 공원따라 나오면 바로 만나는
Bobby 동상(주인이 죽은 후에도 무덤을 지킨 충견)
코를만지면 행운이 온다고 해서 열심히 만지고 왔어요!

제가 갔을 땐 공사 중이라 벽면만 봤지만..
The elephant house
영화 "해리포터" 의 저자 조앤k 롤링이 처음 해리포터를 지필할때 사용하던 서점
이라고 합니다!
스코틀랜드 가면 무조건 들리는 명소 인거 아시쥬?

해리포터 상점도 들리고 여기저기 구경하며
재미있게 보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