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청망청살기/맛집탐방

[낙성대 맛집]불호없는 일품 낙성불백(불고기+순두부) 내돈내산

by 깡Marketer 2021. 3. 6.
728x90
반응형

[낙성대 맛집] 불호 없는 일품 낙성불백(불고기+순두부) 내 돈 내산

낙성불백01

이른 저녁에 딱히 당기는 건 없고

해 먹긴 귀찮아서 낙성대 인헌시장 쪽을 

걸어 다니면서 뭘 먹을지 고민했어요

 

가다가 발견한 " 일품 낙성불백"

돼지불백에 순두부

실패 없는 조합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들어갔습니다!

낙성불백02

점심을 안 먹어고 이른 저녁을 먹는지라

사람이 없네요 ㅋㅋㅋ

저희 포함 2팀이었어요!

 

전통 있는 불백 집 같진 않고

예스러움을 살린 기사식당 느낌이었어요

(기사식당에 비해 메뉴는 단일 메뉴지만요!)

 

메뉴판 

불백과 순두부만 전문으로 하는 집이라 

인원수 메뉴판이 적혀있네요

낙성불백03

메뉴 고르기 쉬워서 좋습니다!

 

저희 두 명이라 2인이요!

2인 불백 2 + 순두부찌개 1 19,000원

 

혼밥 하는 사람들이 오기에도

좋겠더라고요!

든든한 끼 먹기에 자리 세팅도

매너 있게 잘 되어 있어요

낙성불백04

버너랑 밥을 준비해 주십니다

물과 반찬은 샐프로 가져오셔야 돼요

반찬은 무쌈, 마늘, 상추, 김치 등등 있습니다

 

밥그릇이 순두부랑 돼지불백 

비벼먹기 좋게 큰 그릇에 담아 주세요!

배려있는 그릇 😆❤️

 

전 술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반주하기에 분위기도 좋네요!

낙성불백05

보글보글 순두부찌개가 먼저 나왔어요!

 

돼지불백을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직원분께 

고추장 양념 따로 달라고 하시면 주세요.

낙성불백06

순두부찌개 옆에 보이는 빨간 양념 있죠? 

돼지 불백 양념입니다!

낙성불백07

밥에 비벼서 먹어봤어요

순두부 전통 맛집의 깊은 맛은 아니지만

실패 없이 무난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돼지 불백이 나왔어요!

익혀서 나왔기 때문에 1-2분 더 있다가

드시면 됩니다!

 

낙성대 돼지 불백 후기 작성하면서

사람들 후기도 좀 찾아보느라

다른 분들 블로그도 들어가 봤는데

낙성대 관악산 등산 후 낙성불백에서 드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제가 있을 땐 배달 주문이 많았던 것 같아요!

주변에 자취생들이 많으니 그렇겠죠?? 

 

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일품 낙성불백

후기였습니다!

 

 

다음 글 보기

 

[대전 김형제 고기의 철학] 내돈내산 이베리코 하우스디어반

[대전 김형제 고기의 철학] 내돈내산 이베리코 하우스디어반 대전 도룡동에 있는 김형제 고기의 철학 엑스포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웨이팅이 평소에 있다고 하는데 이 날 지나가다가 한 테

kang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