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청망청살기/맛집탐방

[선물용 추천]대전 둔산동 뚱마카롱에 진심인 페이머스(Famous)

by 깡Marketer 2021. 3. 1.
728x90
반응형

[선물용 추천]대전 둔산동 뚱마카롱에 진심인 페이머스(Famous)

대전 둔산동 뚱마카롱 페이머스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

 

선물용 추천이라고 제가 써놨는데 

나에게 주는 선물이죠~? ㅎㅎ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22:00

대전 시청역 5,6번 출구와 가까워요

멀리서 봐도 보입니다!

저기구나!!!

페이머스01

대전에 이런 곳이?? 

갤러리아 백화점 외관이 떠오르네요 ㅎㅎ

 

페이머스02

내부 너무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 있어요 

페이머스03

전 분홍색 박스에 포장을 해왔고요

포장부터 고급스럽습니다

페이머스04

마카롱 한두번 먹어보는건 아니지만

맛있게 드시는 방법

써있으니 또 한번 읽어 보도록 하죠!

내 뚱카롱들 소중히..ㅎㅎ

페이머스05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동글동글?? 

꺅!!

다 내 입속으로 들어갈 아이들 ㅋㅋㅋ

페이머스06

흑임자, 딸기 등등

총 6개 포장해서 왔어요 

달달구리들

페이머스07

역시 돼지바 마카롱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6종류 다 맛있고 

언니랑 아까워서 한 입씩 

나눠 먹었네요 ㅎㅎ

 

포장도 이쁘게 해주시니

어디 집들이 선물로 들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화이트데이,발렌타인데이

달달함을 선물해 보아요! ❤️

 

 

다음 글 보기

 

낙성대 쟝블랑제리 샌드위치, 초코범벅, 소보루모카크림빵 추천 후기

낙성대 쟝블랑제리 샌드위치, 초코 범벅, 소보루 모카 크림빵 추천 후기 오늘은 집 앞 쟝블랑제리 후기를 남기고자 해요! 어제도 이 앞을 지나갔는데 줄이 길더라고요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kang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